아이덴티티라는데


일반 스킬 칸 당당히 잡아먹고 있고


스킬 포인트도 쳐먹고;


버블 빨리모은다고 연달아 사용가능한 것도 아니고 (쿨타임 존재)


타직업군 예를 들었을 떄


1.  데모닉 변신 했을 때 쓰는 스킬들은 그냥 쎔


    스킬 포인트 하나도 안쓰고,


    변신하면 스킬칸이 달라지기 때문에 일반스킬에도 주는 영향 하나도 없음


2.  서머너의 경우


     아이덴티티 스킬에 스킬포인트 하나도 안쓰는데


     버블만 있으면 마나 안쓰고 버블만 소모 후 스킬 나감

 

     일반 스킬과 비교했을 경우 데미지도 심심찮게 괜찮음


직업각인서 문제는 둘 째 치더라도


배마가 아이덴티티는 전직업군중 최하위임;


이걸 아이덴티티라고 이름만 붙여놓고 일반스킬에 짬시킨것 같은 느낌


오의 스킬좀 양쪽 용 머리에 하나씩 포진시키고


X자로 선택, Z버튼으로 나가게 하면 안되겠냐


서머너 같이 스킬 포인트 소모 없이


특화에 따라 데미지 올라가게 해놓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