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많이는 못해서 디트에 대한 이해도가 낮은 편이지만 지금까지 해보면서 디트 아이덴티티는 그냥 버프 너프 이런식이 아니고 아예 개편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우선 공속 증가부터 아이덴티티 발동 후 제자리에서 계속 딜을 해야 공격이 가능한 구조인데 이게 이상한게 사실상 레이드몹이 누워야 아이덴티티를 사용 가능한데 그렇게 되면 상태이상 면역은 의미가 없습니다

또 아이덴티티 시간이 길이서 그 무력화가 뜨면 아이덴티티를 키는데 아이덴티티 지속시간이 대부분의 보스 무력화 시간보다 길이서 제대로 활용도 불가능합니다

그냥 아예 묵직한 한방이라는 컨셉에 맞게 그냥 한방을 강력하게 해주던가 아니면 기존의 딜을 훨씬 상향하고 아이덴티티 지속시간을 줄이는 방향으로 가야할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