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섭인 에버그레이스에 서식중인 540 아재 기공사입니다.
10시 퇴근하여 공팟유저라서 숙제하면서 간간이 주레팟 구한다고 구직활동을 하였습니다.

먼저, 세 개의 재앙팟을 구했고 평균이 535정도 되는 파티였고 바드없이 구성된 팟이고 세 분은 길드원인듯 보였습니다. 아드화염없이 나팔을 챙겨라고 하셔서 나팔을 챙겼는데 콜을 안해주셔서 1번만 사용했습니다. 공팟유저라 보통 파티원 레벨이 520~525여서 늘 아드화염 썼었는데 아드화염없이 첫 클리어한 팟이네요.

두번째, 정령과 어둠에서는 바드님이 포함된 팟이었는데 유물무기는 다들 있으셨고 평균 525(+-5)이었고 저보고 오더해달라고 하셔서 아드화염 사용하여 시간 여유있게 클리어했습니다.

문제는 마지막 세 번째, 강철에서 바드없이 인파, 데헌, 버서커, 기공사로 구성되었고 평균 535정도 였습니다. 이 팟도 나머지 세 분은 같은 길드였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3트해서 실패하였습니다.
첫 판에는 제가 중나크 무력화 때 똥꼬딜하다가 급한 마음에 번천장(베르투스때문에 긴급회피 트포)누르는 바람에 무력화 실패와 함께 1데카먹고 당황해서 즉시부활 눌렀는데 그 자리에 큰장판 떨어져서 즉사하는 바람에 2데카를 먹어서 파티 터뜨렸습니다. 너무 죄송해서 제가 걸리면 빠지겠다고 하니 다시 가자고 하셔서 2트 3트했는데 파티원 분들의 데카관리 문제로 실패하였습니다.

시골섭이라 1시가 넘어가니 베른성, 바다에 나가서 팟을 구한다고 외쳐도 팟꾸리는 곳이 없어서 숙제 끝내고 그냥 잘까하다가 매칭이나 한 번 돌려보고 자자는 마음에 주레 첫 매칭에 도전했습니다. 신호탄없이 화염병을 하나 챙겨갈까하다가 신호탄 안가져왔다고 트롤하시는 분이 계실까봐 정가, 파폭, 절표, 신호탄을 챙기고 없는 살림에 스킬프리셋 하나 더 뚫어서 무력화 세텡을 다시 만들고 출발했습니다.

구성원은 534워로드(부뼈,원한2), 527블래스터(중갑,원한1), 527인파(급소,원한2), 540기공사(기습,원한2) 이렇게 구성되었고 다들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매칭을 돌려서인지 아드화염없이 클리어했습니다. 워로드님, 인파님이 1데카씩 하셨지만 패턴에 대한 숙련도는 무난했던 판이었네요. 2분남기고 딜 부족하진 않겠지? ㅜ.ㅠ 하면서 열심히 딜했는데 다행이 클리어되었네요. 주레전적 1전 1승.ㅎㅎ



악세가 조금 잘 나와줬으면 545뚫고 흑요호 도전해볼텐데 아쉽게도 0연마, 1연마 악세들만 나와서 다음주로 미뤄야겠네요. 그래도 세 개다 마무리하니까 마음이 편~안하네요.

세 개의 재앙, 정령과 어둠에서 스킬세팅은 7파쇄(파벞), 7순보, 7번천, 낙난내기벽
마지막 강철에서는 7파쇄(자벞),7순보,7번천(긴급회피), 낙난기내(정화,딜)회(파벞)으로 챙겨갔습니다. 룬 안챙겨오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내방 정화챙겨갔는데 몇 번 세이브한 것 같네요.

글이 이렇게 길어질 줄은...다들 하루 마무리 잘 하셔요. 굳밤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