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전에 하면서 많은분들이 일요일날 트라이 하시니까 조금의 도움이라도 되기위해

팁 몇개만 써볼려하는데 아 얘는 이렇게 했구나 하고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먼저 제 스펙은 1460 올 18강 / 각인 원예바황 3331 카드는 카스피엘+미녀삼총사로 갔습니다.

스킬트리는 332 세렌디피티며 저는 개인취향으로 1트포 눈속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이 어려워들 하시는 3찍기 카운터 패턴.


이 패턴은 그냥 1찍기는 물약, 2찍기는 시간 정지 물약( 2찍기 카운터 파란불 들어오면 쓸 것.) 3찍기 카운터.

중요한점은 2찍기 전에 발탄에게 최대한 근접, 찍기 최대한 직전에 시간 정지 물약을 사용해주셔야 장판딜 최대한 안맞습니다. 또한 3찍기 후에 빠르게 장판에서 탈출하셔서 구석 가세요.

괜히 더 있다가 경직 + 장판딜에 아무것도 못하고 죽습니다.

두번째로는 점프 십자.


이건 어렵다기보다 종종 까먹어서 당했는데

점프 후 십자 찍기가 나올 때는 대부분 유도하는 휠윈드 씁니다.
이것만 안맞아도 정가쓸일 없어요.

마지막으로 영혼.

이때는 원딜러로 전직하십쇼.

8카운터 다 까기전에는 원딜러 하세요.

정말 정말 숙련된 인원이면 패턴 보면서 카운터를 함과 동시에
40줄 절반
26~27줄
13~14줄

이때 나오는 잡기패턴까지 피할 수 있겠지만 우리는 0주차. 피할 수 없어요.
가까이 갔다가 괜히 휠윈드나 앞뒤3찍기, 4연찍기 이런거에 스치면서 기점, 스페 빠지고 
이게 결국엔 급해져서 카운터도 놓치며 낙사하게 됩니다.

영혼때는 급할게 전혀 없습니다.
그저 쿼드라 쿼드라 리턴 레인으로 본체 라면딜하면서 세렌으로 카운터 및 엣지, 스페이스, 딜러로 생존을 도모하세요.
가든은 어차피 근접해서 피하는 패턴이 있는데 그때 붙어서 딜하실때 사용하시면되요.


당장에 흥분감을 최대한 낮추고, 나름 진정되서 써보는데 기억에 남는게 요 3개네요.

혹시나 궁금하신점이나 이런거 있으시면 제가 최대한 아는 한도 내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