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부터 호크하던 유저들은
스나이프 끌어치는 이유가 단순히
시야 방해나 간지를 위한게 아니었음
스나이프는 시전시 마우스 위치의 반대방향으로
한바퀴돌면서 한스텝정도 뒤로 가는 모션을 취함
그래서 장판형 기술이 많던
4티어까지는 장판기술 밖으로 빠지면서 치거나
장판기술빠질때 밖에서 있다가
안으로 들어가면서 스나를 땡겨서 스나의 사거리를
최대한 이용하거나
스나이프의 모션을 이용해서 패턴을 피하면서
게이지를 모으는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쓰였음
그러다보니 보스위에 마우스를 올려놓고 스나를 쓰기보다는
자신이 이동하기 원하는 방향 반대에 마우스를 놓고 스나를
당기다보니 끌어치게 되는거임
호크 첨하는 유저들도 이점을 잘생각해서
스나를 사용하면 돌진이나 장판기를
스나를 쓰면서 피하고 사거리유지 잘할수 있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