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련]에 있는 무력화 증가랑 상태이상 지속시간 증가는 제압에 주고

상태이상 지속시간 감소는 [인내]에 주고

[숙련] 대신 서포팅 특성을 하나 넣는거지


[지원]은 효과는 뭐...

아군에게 걸어주는 버프의 효과와 지속시간이 증가

아군에게 걸어주는 보호막 효과가 증가

디버프 효과 증가

각성이랑 아이덴티티는 특화에 있으니 일반 스킬만 효과 적용

그에 맞춰서 기존 레더나 이끼늪, 천상 같은 시너지 스킬들 기본 수치도 좀 조정하고

다양성을 위해 치신홀나, 치신바드 딜 상향..



그리고 또 하나 문제점이

3티어 악세 전투특성 수치가 전부 고정이라 상위 악세를 맞췄을때

전투특성 상승효과를 보기 어렵고

전투특성을 바꿀때 비용이 너무 커서 유연성도 부족해짐

악세에서 전투특성을 분리해서

원정대 레벨 + 캐릭터 최대 아이템레벨에 비례해서 스텟 형태로 지급해서

전투특성에 분배 그리고 스킬처럼 초기화, 프리셋을 넣어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