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를 확률로 한다
- 운빨 ㅈㅁ겜이라고 난리침

강화를 노력으로 한다
- 뉴비들이 절대 그 차이를 좁힐 수가 없음
고인물들이 고였다고 더 안하느냐? 고인물이 괜히 고인물이 아님 노력을 많이 하니까 고인물이지

그럼 강화를 과금으로 따라잡자
- 돈지랄 ㅈ망겜이라고 난리침

그럼 강화를 없애자
- 다 평행선 달리기니 성취감이 없음, 특히 과금러들이 사라져서 회사도 도움이 안됨

그럼 득템 방식으로 하자
- 결국 운빨인거고 노가다 겜이 될 가능성이 다분함

어차피 RPG는 경쟁시스템이기 때문에 뭘 가지고와도 답 안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