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지도 10개모아서 바꾸는거요!

지금 46렙이구 저렙존꺼 5개랑 아이템레벨 175짜리 5개 있는데..


이걸 찾는대로 동굴 들어가는게 나은건가요,

아님 10개 모아서 바꾸는게 나은건가요??


들어가면 아이템 말고 다른 나오는게 있나요??


어차피 저렙존꺼는 아이템만 나온다고 치면

갈 필요가 없어서 지금까지 모은거 10개 바꾸고

앞으로 지도가 나오면 그냥 다 돌려구요 ㅠㅠ


완전 늅이라 모르는거 천지네요..ㅎㅎㅎ

EXP 2,833 (8%) / 3,201

Lv20 애교쟁이린

레벨
Lv20
경험치
2,833 (8%) / 3,201 ( 다음 레벨까지 368 / 마격까지 347 남음 )
포인트

이니 12,539

베니 20

제니 0

명성
40
획득스킬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게임별 조립 PC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36955      [문의]  실리안 품앗이 하실분       Motoguri 06:38  56 0
    36954      [문의]  항해 지도인데 어디인지 좀 ㅠ.ㅠ  [2] 아마존프라임 10-13  66 0
    36953      [문의]  항해지도 좀 찾아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인누아 10-13  60 0
    36952      [문의]  아이템레벨 285따리 뉴비입니다. 370짜리 비.. [2] 내가뭔데 10-11  181 0
    36950      [공유]  루페온, 카제로스 슈차1 지도 순회 유저 구함 [4] y괴도팬텀y 10-10  124 0
    36948      [문의]  바다...알려주십쇼 센세...  [3] 캬히히하하 10-08  289 0
    36944      [공유]  실리안 슈차 1 품앗이 [1] 징크스헠헠 10-07  163 0
    36943      [문의]  바다 어딜까요...  [2] Length 10-06  272 0
    36941      [문의]  바다 어디일까요?ㅠ  [3] 홍문가 10-05  297 0
    36940      [기타]  아브섭]3티 품앗이 고정파티 하실분~ [1] 솔플은외로워 10-03  192 0
    36939      [문의]  기에나 바다인데 어디인지 모르겟어요? [1] 카마신 10-02  154 0
    36938      [문의]  아만 슈차 1 지도 품앗이하실분 [1] 화섹 10-02  149 0
    36937      [문의]  tip.name.보물지도_301 [4] 애교쟁이린 10-01  894 0
    36936      [문의]  비밀지도 10개모아서 바꾸는거요! [2] 애교쟁이린 10-01  493 0
    36935      [문의]  지도 위치를 모르겠습니다 ㅠ  [1] 레드몬 10-01  226 0
    36934      [문의]  실리안 슈차 1 품앗이 (2/4) [1] 징크스헠헠 09-30  186 0
    36929      [문의]  비밀지도인대 어디인지 모르갯내요  [6] Dotman 09-28  447 0
    36928      [문의]  여기 위치좀 가르쳐 주세요  [1] 쫌놀았냐 09-28  205 0
    36927      [문의]  여기가 어딘지 대체ㅜㅜ  [2] 불부리물물 09-28  292 0
    36926      [문의]  [아브렐슈드혹시,..1-2티어 지도 순회 하실분..       Godsolider 09-28  178 0
    36924      [문의]  여기가 어디일까요?  [3] 이그링 09-26  302 0
    36922      [문의]  이거 어떻게 드가나요?  [7] 위닝레전드 09-25  420 0
    36918      [공유]  지도 보딱이부터는 무조건 공유 [3] 운빨롯망겜 09-22  855 0
    36917      [문의]  지도의 시세들 [3] 니나니노내 09-21  609 0
    36916      [문의]  검은모루 파란지도인데도 모르겠어요  [3] 붕어안녕 09-20  491 0
    36914      [문의]  님들 지금~ [2] 이노센트라 09-18  293 0
    36913      [문의]  형들 여기어디야?  [9] 친구야한입만 09-18  650 0
    36912      [문의]  실리안 슈차1지도 8장보유중 [1] 히트넥 09-18  290 0
    36911      [공유]  비밀지도 사기꾼  [4] 똥꼬치마 09-16  1041 1
    36910      [문의]  비밀지도. 이거 대체 어디조..?  [2] 랭겜심해인 09-16  695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