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사항

1.➡️시즌2 재련에서는 제발!!!  골드는 재련에서만 사용 할 수 있도록,
      다시는 안타악몽처럼 ,내 골드써서 얻는 재료 토큰비슷한거 강화재료로 제발  포함되지 않게해주세요!!!
    정말 질리고 질려요!!
골드 아깝구요!
재련 실패하면요??!
그 노가다+들어간 골드 다 날아가고 허탈하고 =결굴 유저에게 회의감+피로감+짜증  을 증가시켜 이탈시키는 주 원흉이 안타악몽이였습니다!!
제발 시즌2 재련에서는 이런 거 없애주세요!!


2.➡️블래스터 클래스를 컨셉에 맞게 완전 뒤엎어 리뉴얼 진행해주세요!
(공식 일러스트도 개인적으로 잘못됐다고 봐요! 순진하게 생긴애가 런쳐들고있고 ,,,,,무기도 지금보다 크고,데미지도 지금보다 더 상향해야하고,미사일쏘고 화염쏘고 하니 방독면같은거 쓰고,복근보이지말고 정말 중갑무장하고,인상도 좀 쓰고있는 그런 블래스터로,스킬도 진짜 중화기병처럼 싹 리뉴얼해야해요!!
진심으로 블래스터는 컨셉에 맞게 외형+스킬 전부 리뉴얼 해야 합니다!!


3.➡️골드 수급처를 좀 늘려주십쇼!!
지난 역사가 말해주듯,핵심인 골드수급을 현질유도로 어렵게 해놓으면,신규 유저유입은 힘들어지고,현실도 살기 힘든데,게임도 그러면 질려서 게임 다 접고 나갑니다!!
게임이 어찌보면 어려운 현실의,일과후의,퇴근 후에 재미를 위한 요소일템데,그걸 어렵게,현질유도로 하면 골수유저말고 다 나갑니다!!!


4.➡️데모닉 =충모닉/억모닉   두 직업각인의 성능을 똑같이 해주세요!
사실상 지금 억제가 강요되는 상황인데, 전 데모닉(본캐릭터) 시작 전 공식소개영상서 변신해서 애들 난도질 하는거에 반해서 했는데
현실은 충모닉은 변신하면 시너지도 못주고,재련옵션도 못받고,,,,
예를들면

=변신하면 하울링 시너지를 =지금 충모닉 스킬 중 (스킬 이름 까먹) 손에 빨간 피 모아 터트리는 광역기스킬에 넣어주시면 좋겠어요!!
하울링이랑 재사용대기시간도 비슷하구요!
재련옵션도 변신 후 스킬 만들어주시구요!!
전 지금 억제지만 지금 저 진심으로 충모닉 하고 싶습니다!!!!????
악마화로 싸우고 싶어요!!

=데모닉 뿐 아니라 지금 모든 직업각인 2종이 성능이 같으면 좋겠어요!!
유저가 자신의 캐릭터를 원하는 스타일로 키울 자유를 주세요!!

=그리고 블레이드 직업각인도 블래스터처럼 갈아엎고 리뉴얼이 필요한 듯 보입니다!!
(고렙 블레이드 분들 중 버스트는 아예 없고,  잔재 끼시는 분 보질 못했어요!! =효율X)

5.➡️로스트아크 아바타 관련
전 블레이드를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멋진 외모보고 만들었습니다만,,,,,정작
게임해보니 놀랍게도,게임속에는 그 아바타가 없더군요 ,,,,,,,
마치
새로나온 버거킹 광고사진을 보고 주문했는데
현실은 그냥 빵에 눌린 납작한 버거를 받았을때와 같은 기분이였어요!!
로스트아크 공식홈페이지-클래스소개에 있는 캐릭터가 입고있는 아바타 좀 게임내에 구현해주세요!

-그리고 캐릭터 생성시 왼쪽 상단에 있는 5가지 아바타는 ???
목적이 뭐에요??
선택해도 게임내에 없잖아요???!!


6.➡️탈것,펫  등등  각 클래스  대륙에 알맞은 테마의 펫과 탈것들이 나오면 좋겠어요!!
예를들면
아르데타인은 다양한 로봇펫과 기계펫 등 지금 나와있는 건 굉장히 한정적이잖아요!!
나오면 살텐데
타 게임과 다르게 오히려 너무 출시를 안해주셔서 의아하기도 합니다!
물론 윈도기반 게임 =C언어 씨샵/씨쁠쁠   코딩이 정말 정신노가다라
지금 작업하는 시즌2 생각하면 이해는 가지만, 출시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사소한 건의사항

1.???? 페이튼 그늘진절벽  맵은 컨셉상 어두운 밤 컨셉이면 좋겠어요!!
그늘진절벽 뿐 아니라, 페이튼 모든 지역 전체가 컨셉에 맞게 지금보다 좀 더 어둡고,음침했으면 좋겠어요!!

2.????낙원 노말 난이도는 버스비가 없거나,초행,저렙 분들은 잘 껴주지도 않고 힘드니,난이도 조절을 사알짝 해주시면 어떨까요?!




⬇️⬇️⬇️제가 게임내에서 입고 싶은 아바타!! (인 게임 내 구현좀 해주세요!!)
사실 공모전 암살자 아바타 =컨셉에 맞는 암살자 같은 아바타 하나도 없었어요!!
이미 훌륭한게 있는데 왜 이걸 구현 안해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