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화 1400에 신속 623 특신 지배 4셋 창술입니다.

제목 그대로 적룡포 두번 사이클을 연구중인데요, 내면의 각성 있는 상태에서 단죄 심판이 터진다는 가정하에
청룡-회선(단죄)-질풍(심판)-반월-맹룡-적룡-유성-나선-굉열-사두-굉열-적룡 으로 첫 사이클을 마치고 이어서
청룡-회선-질풍-반월-맹룡-유성-적룡-나선으로 사이클을 마무리 하고있습니다.

먼저 여쭤보고 싶은 점은 이 사이클을 돌렸을때 마나가 남아나질 않습니다.
제가 위에서 말씀드린 두 사이클을 돌렸을때까지는 상관이 없는데 그다음 세번째에 평범한 사이클
청룡-회선-질풍-반월-맹룡-적룡-유성-나선을 돌릴때 마나가 조금씩 메말라 가기 시작합니다.
마나 음식을 먹으면 이가 해결이 될까요? 그리고 만약 먹어야 한다면 어떤 음식 먹어야 하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또다른건 이 적룡포를 두번 돌리는 싸이클이 평범하게 적룡포 한번 쏘고 난무로 넘어가는 사이클보다 과연 딜이 더 잘나오는지도 궁금합니다. 
수련장에서 허수아비 때리는 도중에 든 생각인데

"굉열파나 사두룡격을 채용하는게 아니면 두번째 적룡포를 기다리는동안 
스포 1도 안준 나선 굉열 사두를 쓰는게 큰 딜로스인거 아닌가?"

라는 생각이 문뜩 들었습니다. 저는 난무쪽 딜이 이번패치때 굉장히 좋아졌다 생각해서 회선창 11랩을 찍었거든요.
제가 dps나 이런걸 계산할만한 그런 인제는 아닌지라 이에 대한 생각은 어떠신지도 궁금합니다.

혹시 제 장비나 스킬포인트 관련해서 궁금하시면 로아와에 "지존파워섹시레이디"검색하시면 됩니다.
여러가지 의견 공유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