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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운드 버그: 블리츠 러시(듀얼 블리츠), 문라이트 소닉(지속력 강화), 블레이드 댄스(난도질), 폴스타(스타 더스트), 블레이드 어설트(2각), 기본 공격, 블리츠 러시(쉐도우 러쉬)

기본 공격을 제외한 홀딩 스킬: 홀딩 중단 시 사운드가 계속해서 출력됨.
기본 공격: 첫번째 공격 동작과 두번째 공격 동작을 연이어 시전 시 두번째 동작의 공격 사운드가 3번만 출력됨. 패치 이전에는 4번 출력됐었음.
블리츠 러시(쉐도우 러시): 풀차지 시 패치 이전의 2단차지 공격 소리가 남. 하단에 서술할 대미지 감소/치명타 미적용 버그와 연관된 것으로 추측.


대미지 버그: 블리츠 러시(듀얼 블리츠), 블리츠 러시(쉐도우 러시) - 3트포 2개 전부, 소울 앱소버(반 가르기)

블리츠 러시(듀얼 블리츠): 버그 알림 글의 냉화상 도트딜이 트포 차지 강화로 강화되지 않는 현상
블리츠 러시(쉐도우 러시): 이번 패치에 새롭게 발견됨. 허수아비로는 확인이 불가능한 것으로 보이고, 레이드 등의 컨텐츠에서 간헐적으로 대미지가 많이 적게 들어가는 현상 발생. 추가로 치명타 적중률이 100%가 넘어감에도 간헐적으로 치명타가 터지지 않는 현상도 존재함. 상술했듯 사운드 버그와 연관해 트포 미적용 현상이 야기된 것으로 추측되지만 확실하지 않음.
소울 앱소버(반 가르기): 간헐적으로 대미지가 적게 들어가는 현상이 있다고 함. 발생조건 불명.


스킬 자체의 버그: 블리츠 러시(쉐도우 러시)
쉐도우 러시의 그림자가 상황에 따라 앞으로 꼬구라지는 현상 발생, 매우 간헐적으로 그림자 자체가 증발하기도 한다는 제보가 있음.

버그로 보기 애매한 현상: 어스 슬래쉬(대지 폭발), 소울 앱소버(반 가르기)

어스 슬래쉬(대지 폭발): 3트포로 추가되는 공격에 백어택은 적용되지만 헤드어택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있음. 한편, 3트포로 추가되는 공격에 헤드어택이 적용될 경우 추가공격에도 카운터 조건이 충족돼 일부러 미적용시킨 것이 아니냐는 의견도 존재.
소울 앱소버(반 가르기): 버그로 보긴 애매하지만, 3트포로 추가되는 공격 이후 캐릭터의 쌍검이 검집에서 손으로 순간이동하여 모션이 자연스럽지 못함.


사운드 버그들은 그냥 수련장에서 트포 설정하고 사용해보면 확인이 가능한 반면 대미지 버그로 제보된 것들은 확실한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혹시나 동영상 등이 있으신 분은 게시판에 꼭 좀 올려주세요..
또, 누락된 내용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