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이 작년 검마때에 비해 게임 내적으로 발전이나 패치한게 얼마나있나요

모멘텀때 스타포스 15성까지 완화? 지난 1년동안 편의성패치란답시고 한게 손에꼽을정도로 적어요. 이겜이 이렇게 문제가 적은게임이냐? 구조적 문제가 널리고 널린게임이죠

검마 끝나고 어영부영 개같은 코인샵이나 고르곤같은 병신같은 이벤트로 시간때우고 적절히 로얄 던져주면서 1년 보냈더니 게임이 1년전이나 지금이나 변한게없어요.

그래놓고 글로리온 이벤이 작년검마만큼 성공적이길 바라는 운영진은 개양심없는거죠.
글로리온 끝나고도 이게임의 행보가 뻔하지 않나요?

온갖 이벤트로 돌려막다가 내년 여름에 대형이벤트 이러면서 연합이벤트 할게 너무나도 뻔하죠. 그때도 게임에 변화가없다면 이번이벤트보다 사람이 더적을거라 예상합니다.

이벤트 정말 게임에서 없어서 안될부분이죠. 근데 이겜은 게임업데이트보다 이벤트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니 너무 안타깝습니다.

구조적인 문제가 있는 부분에대해서는 그위에 새로운것을 추가하지말고 뜯어 고칠생각을 해야하는데 지금까지 주렁주렁 추가한 결과가 어떤가요? 게임이 조잡하고 난잡해지고 있죠

제발 글로리온 끝나면 제대로된 업데이트좀 했으면 좋겠어요. 문제를 회피할려고만 하지말고 시간이 길게걸려도 좋으니 고집피우지 말고 문제점들좀 고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