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와 붉은전장에 대한 오해에 관하여..
  
   
 

  

약 3일전부터 하이델에서 인원을 모집하여 붉은전장 컨텐츠를 즐기려 했습니다.

그런데, 어찌된 일인지 모인 7명이 전장에 참여를 하니 전 인원이 다 같은 팀으로만 배정이 되는것 이었습니다

파티를 풀어도, 파티를 맺어도 어떤 행동을 하여도 7명이 전부다 같은 팀으로 편성되어 붉은전장을 아예 진행할수가 없었습니다

해서 이유를 찾아보니 타지역에서 점령전 유저들이 필드쟁에서 붉은전장을 참여한 상태로 전투를 하였기 때문입니다.

이후로 제가 붉은전장을 참여해보고자 하였지만 제가 참여하려는 시간대에는 이틀내내 이런 일이 있었습니다.

그리하여 저는 결국 컨텐츠를 즐겨보고자 다른 지역에 있는 붉은전장을 신청한 사람들과 싸우기 위해 하이델에서 이동을 했고 붉은전장에 참여한 상대편 진형에 공격을 가했습니다.

헌데, 갑자기 저는 왜 붉은전장에 참여한 유저들을 때리냐고 욕과 비난을 들어야 했습니다.

저는 하이델에서 붉은전장을 신청하는 유저가 모두 같은편으로만 배정이 되어 어쩔수 없이 적이 있는 여기까지 왔다고 해명했지만

그쪽에선 "붉은 전장을 키면, 죽었다가 부활해도 풀피가 되기 때문에 유리한 플레이를 하기위해서 어쩔 수가 없다. 그러니까 눈치껏 빠져라" 라고 하였습니다.

즉 저에게 이렇게 말을 하신다는 것은, [점령전 유저들이 필드쟁을 할 때 유리해지기 위해 붉은전장에 참여를 할것이니 다른 유저들은 그시간 동안은 붉은 전장 컨텐츠를 즐기지마라] 라는 것과 같은 의미가 되어버립니다.

저는 이말을 상대측 몇몇 분들에게 전달했음에도 불구하고 아무도 귀담아 들어주지 않았고 매번 돌아오는 답변은 변하질 않았습니다.

제가 이 글을 적는 이유는 억울함을 호소하고자 하는 것이 아닙니다. 조금 더 상황을 잘 이해해주시길 바래서 적는 것입니다.

본래의 붉은전장 컨텐츠란 붉은전장에 참여하는 것은 붉은전장 컨텐츠를 즐기는 유저들과 함께 컨텐츠를 즐기겠다는 의미로서 참여 버튼을 누르는 것임에 분명합니다. 

하지만, 이에 대해 본인들이 속한 집단의 이익만을 위해서 점령전 유저들이 붉은전장에 참여를 하고 필드쟁을 할 때에는 다른 모든 유저들은 붉은전장을 즐기지 말라는 식의 말씀은 하지않아 주셨으면 합니다. 




ps : 희생분께서 제가 붉은전장 킬 포인트를 위해 일부러 이러한 행동을 하는게 아니냐고 하시는데, 저의 진심이 담긴 상황을 위에 설명해드렸으니 부디 오해는 하지 않아주셨으면 합니다.

저도 처음엔 이해하려했지만 저의 상황과 의견이 잘 전달되지 않았는지, 아니면 전달을 하여도 저를 생각을 무시하는 것인지 솔직히 잘모르겠지만

몇 번을 설명드려도 계속 저에게 비난이 섞인 좋지 않은 말씀을 하시니 그 부분에 대해서 많이 섭섭합니다. 

저도 이번 서버 통합전에 에페리아 서버에서 마지막을 즐기고 싶은 사람이고 다른 유저분들도 그럴 것인데, 

몇일 안남았지만 서로 오해가 있다면 풀고 더 좋은 방향으로 나아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