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섭에서 본케 위치 유저입니다. 각공 180/ 공 258 입니다. 

북미섭은 고랩들이 300k 칼마 모으면, 걍 소산, 투구, 바심 등으로 가서 3~8번 정도 pk 합니다.  사냥하면서 칼마 모이면, 또 pk하는 이도 있고,  소산 항구에다, 큰 배 정박하고, 빨강 pk 2~3명이 내려서, 소산 유저 사냥합니다.

젤 만만한 건, 초보나 위치입니다.   PK 수는 워리어와 소서러 젤 많고, 매화, 무사 순으로 많은 것 같네요. 

한국섭 처럼, 남 사냥터에 들어가거나, 혼자서 메인 자리 차지고 욕심 부려서, PK 당하는게 아니에요.  걍 위치 보이면, 공격합니다.  잡기도 없고, 느려서 도망도 못 가고, 따라 잡지도 못하고.   

특히 주말에 주는 100% 경험치 때문에,  소산이고 바심이고 거의 30분에 한 번씩 공격당합니다. 완전 고랩이 투구족에서 저랩 몇명 죽이고 떠나요.  북미 서양애들은 동양하고 인간성이 틀려요.  한국사람들은 쪼잔하게 뉴비 죽이려도 저랩사냥터는 안오는 듯.  아마 효율도 없는 데 안 올듯. 

지금 게임 시작한지 2달 반정도 되었는데, 도대체 이 게임은 얼마나 더 해야지 강 해 지나요?

그래도 1: 1 에서 위치로 소서러에게는 싸우다 도망이라도 가고,  다크나이트은 해 볼 만 하더라구요. 

워리어와 매화는 위치로 어떻게 이기나요?  

1. 위치 때쟁 하향하고, 랩업 좀 할 수 있게 1:1 능력 상향하던지, 
3. 타 온라인 게임처럼 pve, pvp 섭을 만들어 주던지요.
3. 칼마를 150k로 줄이고 칼마 회복을 시간제로 교체하던지요.  북미섭 포룸에서도 pk를 같은 상대에게 8번 당한다고 불만이 많습니다. 신유저는 많이 들어오는데, 나가는 유저도 많아요. 

북미섭에서 낚시를 자유롭게 하기위해, pve 섭 만들어 달라는 유저 있구요. 

pve섭 만들면, 게임 망하나요? 북미 테라라도 pve섭 있구요.  예전 리니지2도, 일본 유저들 반발을 많이해서 pve섭을 만들어 준 듯 합니다. 

역시 위치 오벨 이야기 나오니, PVE 섭 만들어 주세요.   북미섭에서 의견을 내도, 한국섭 보다 3~4달 가량 늦기 때문에, 아무 소용이 없어, 인벤에서 올립니다.  북미섭은 걍 캐쉬템만 한국섭과 다르고, 3~4달 걸려 번역만 해서 패치 하는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