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수라난무

수라난무라는 스킬명에 걸맞지 않게 성능은 모든 흐름류 스킬이 그러하듯 자살기입니다.
(성능이 자살...)
플레이어뿐 아니라 몹들도 수라난무를 보고 아주 반갑게 대해줍니다.

왜 닌자는 대부분의 스킬이 반쪽짜리인지 전혀 그 이유를 알수가 없습니다. 스킬 디자이너 분께서 닌자에게 통짜가드 통슈아를 허용하기가 왜 그렇게 힘들었을까요.

해결방안은,
첫타 기절은 유지, 기절이 풀리기 직전까지 시전시간을 대폭 줄이고 (모션을 더욱 빠르게) 막타를 넉다운으로 바꾸는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수라난무의 첫타를 적중시키지 못해 되려 자신이 죽더라도, 첫타를 성공시키면 상대는 넉다운되는 상황이므로 큰 리스크를 감안하고서라도 어느정도는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대전에서 제발 수라난무를 사용할수 있게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뒤잡, 잡기를 감수하고라도 말입니다)

7. 음속폭음

이번에 패치되었습니다.
그 패치를 보고 분노에 차올라 삭히다 못해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유저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아시는지 모르시는지 전혀 뜬금없는 쿨타임 감소 패치라뇨.
저번에 흑정회칼때도 그러시더니 도대체 자꾸 저희 닌자 유저들을 우롱하시는 이유가 뭡니까?
최근까지 이어지던 없뎃에 가뭄에 단비같은 패치가 그 2개라는 사실이 참 유저들을 어이없게 합니다.
그 패치 적용전에 회의는 안합니까? 아니면 회의하시는 분들이 닌자 안 키우신답니까?
하다못해 닌자로 30분만 사냥하고 30분만 결투해도 알수있을정도로 답답해서 속터지는 부분이 한둘이 아닌데 전혀 엉뚱한 부분만 골라서 패치 하셨습니다.

의도하신 이번 음속폭음 패치는 전혀 무쓸모입니다.
패치전이나 패치후나 여전히 음속폭음은 자살기이며 데미지도 60 레벨 흐름에 걸맞지 않게 아주 쥐꼬리만합니다.

17초마다 한번이라도 쓰게 풀 슈퍼아머로 변경해주십시오. 발검시 슈퍼아머 -> 착검시 슈퍼아머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뭐 이딴 말도 안되는거 말고 통짜 슈퍼아머 말입니다.
이왕 바꾸실꺼면 이펙트도 좀 부탁드립니다.
다크나이트는 이펙트로 적 시야 가리는 플레이도 가능하던데 음속폭음은 빨간줄 세줄 찍 긋고 마네요.
60 찍고 너무 허무하고 허탈해서 스초하고 싶었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다수 유저분들이 그렇게 느끼셨을겁니다. 어떤분은 아예 찍지도 않으셨다고..
폭발할 폭자가 맞다면 사용후 뻘건 검강이 다크나이트 재앙 흐름 마냥 펑펑 터지게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