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야
2017-04-19 00:17
조회: 1,246
추천: 1
실시간으로 기다려서 그렇지 개발속도가 느린편은아님스마일게이트 프로젝트T(현재 로스트아크) 관련 직원 모집을 2013년 초에 인원모집을 끝마쳤는데 인원모집 끝나고 제대로 시작했다고하면 4년 인원모집 끝마치기전부터 기초작업 시작했다고 해도 지금까지 약 4~5년 지난거임 rpg게임의 개발기간이 엄~청 빨라도 4년 대부분 5년은 가볍게 넘기는걸 봤을때 아직 널널함 디아블로 2006년~2012년 약 6년 트오세 2010년~2015년 약 5년 블레스 2009년~2016년 약 7년 메이플2 2010년~2015년 약 5년 검은사막 2011년~2015년 약 4년 블앤소 2006년~2012년 약 6년 아키에이지 2007년~2013년 약 6년 테라 2006년~2011년 약 5년 이카루스 2004년~2014년 약 10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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