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획득방법이 알려지지 않았던 해마 탈것인 파비우스를 얻는 방법이 발견되었습니다.

획득 방법이 독특한데 파비우스를 배경으로 셀카를 찍으면 됩니다.

※ 셀카 장난감 획득법 : https://m.blog.naver.com/bearsun123/221187912619




파비우스는 나즈자타의 북서쪽 끝 마을에서 주로 나타납니다. 젠타임은 2~8시간입니다.

그밖에 여왕의 문 서쪽과 가라앉은 시장에서도 등장한다고 하니 캠핑 공대를 짜서 이쪽에도 몇명을 나눠서

캠핑하는걸 추천합니다.
(중앙의 마을 근처 표시는 플레이어들이 끌고 온거라서 무시하셔도 됩니다.)




파비우스는 중립몹이며 잡을 수 없습니다.




이렇게 파비우스를 배경으로 셀카를 찍으면 파비우스가 인벤으로 들어옵니다. (스샷 아님)

셀카를 찍는다고 해서 파비우스가 사라지진 않기 때문에 여러 사람이 함께 사진을 찍어 탈것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젠 시간이 딱 5분이기 때문에 파비우스를 포착하자마자 재빠르게 셀카를 찍어야 할것으로 보입니다.





추가로 npcscan 애드온을 이용해 파비우스를 한결 편하게 기다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npcscan을 깔고 인터페이스 - 설정에 들어가서 애드온탭 -> npcscan 설정에 들어갑니다.



[사용자 설정]에 들어가서 빈칸에 65090을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이렇게 하면 파비우스가 인식범위안에 들어올때 npcscan이 경보를 띄워줄겁니다.

다만 주의사항이 하나 있는데 npcscan은 이름표가 켜져있어야 동작합니다.

따라서 인터페이스 설정 - 이름에서 [npc 이름 표시]를 [모든 npc]로 설정하고 [항상 이름표 표시]도 켜줘야 합니다.

(7월 1일 추가) 8.2 패치 이후 npcscan 애드온이 오동작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버그를 고친 새 버전을 받아주세요.

다운받기 : http://wow.inven.co.kr/dataninfo/addonpds/detail.php?idx=11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