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3639754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자선 애완동물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코로나19에 대한 전 세계적 대응에 변화의 바람을 불러일으켜 보세요. 여러분의 기부금은 인도주의 의료 단체 국경없는의사회에 직접 전달되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커뮤니티에 두 마리의 전투 애완동물을 선물하는 데 힘을 보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진행 방식

자선 애완동물 프로그램의 구조에 변화가 있었습니다. 이제는 캠페인 기간 동안 금액을 원하는 만큼 국경없는의사회에 직접 기부*할 수 있습니다. 오늘부터 2021년 4월 26일(또는 추가 목표 달성 시점)까지 모인 모든 기부금은 국경없는의사회의 코로나19 위기 펀드에 전달되어, 전 세계의 팬데믹과 그로 인해 촉발된 후폭풍에 대응하는 데 지원됩니다(기부금은 국경없는의사회 미국 지부에서 접수합니다).

기부금 현황을 파악하여 미화 500,000달러 목표에 도달하는 순간, 원숭이 바나나몽치를 현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플레이하는 모든 분†께 감사의 표시로 증정할 예정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미화 100만 달러 추가 목표에 도달하면 두 번째 애완동물, 나무늘보 데이지가 모든 분께 증정됩니다. 데이지는 완전히 새로운 애완동물로, 여러분의 등에 착 매달려 어딜 가든 함께할 것입니다!




가시덤불 골짜기 해안으로부터 떨어진 섬에서 태어난 꼬마 바나나몽치는 하늘갈기 고릴라를 이끄는 흉포한 지도자, 밀림의 왕 무클라의 아들입니다. 다행인 점은 아버지를 눈곱만큼도 닮지 않아 친절한 성격이라는 것이죠. 아제로스와 저 너머에서 여러분의 하루를 밝게 만들어줄 이상적인 동료로 안성맞춤이랍니다.



아제로스의 모든 나무늘보를 통틀어 가장 육중한 데이지를 소개합니다. 전투 중이 아닐 때에는 이 친구의 호흡에 맞춰 편안하게 세계를 유람해 보세요. 그러다 모험의 부름이 다시금 들려올 때면 간단히 /손짓을 하면 됩니다. 그럼 데이지가 기쁜 마음으로 여러분의 어깨에 올라탈 거예요. 


■ 기부 방법

MSF DonorDrive 사이트로 이동한 후 페이지 최상단에 있는 “이 이벤트에 기부하기(Donate To This Event)” 버튼을 선택합니다.
- 기부 금액을 입력하고 그 옆에 있는 드롭다운 메뉴에서 화폐 유형을 선택합니다.
- 미화 달러 한정으로 PayPal, Amazon Pay, 또는 신용 카드를 결제 수단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 그 밖의 다른 모든 화폐는 “다음(Next)“을 클릭하고 신용 카드 청구 및 결제 정보를 입력합니다.
- “결제(Pay)“를 클릭하여 기부를 진행합니다.

MSF DonorDrive 사이트로 이동한 다음 “지금 등록하기!(Register Now!)” 버튼(오른쪽 상단)을 클릭하여 방송을 등록하세요. 이곳에서  방송 지침과 도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지를 수시로 재방문하여 목표 진행 상황을 파악하거나 반복적으로 기부해 보세요.



추가로 국경없는의사회 DonorDrive에 동참하는 콘텐츠 제작자는 자신의 채널에서 기부 운동을 주관하는 한편 개별 커뮤니티의 기여 내역을 추적할 수 있게 해주는 특별한 트위치 확장 프로그램을 활용해 친구는 물론이고 커뮤니티의 단결을 끌어낼 수도 있습니다. DonorDrive 사이트에서 방송 지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국경없는의사회 관련 정보

국경없는의사회는 독립적인 국제 인도주의 의료 구호 단체로, 70개 이상의 국가에서 무력 분쟁, 전염병, 자연재해 및 인재로 고통받거나 보건 제도에서 소외된 사람들을 긴급하게 지원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국경없는의사회는 인종, 종교, 정치적 성향에 상관없이 절실한 이들에게 인명을 구호하는 의료 지원을 제공합니다.


■ 코로나19 위기 펀드 관련 정보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으로 전례 없는 전 세계적 위기에 직면한 국경없는의사회는 코로나19 위기 펀드를 수립하였습니다.

본 펀드의 목적은 국경없는의사회가 코로나19 팬데믹과 그로 인해 촉발된 후폭풍에 긴급 대응하는 데 시급히 필요한 자금을 모금하는 데 있습니다. 또한 후원자는 본 펀드를 통해 본인의 기부금이 전 세계 활동비로만 사용되도록 제한할 수 있습니다. 본 펀드를 통해서 모인 자금은 세계적으로 이뤄지는 국경없는의사회의 코로나19 대응 활동 지원에 사용되며, 여기에는 코로나19 감염자 치료 관련 프로그램과 국경없는의사회 정규 프로그램에 대한 팬데믹의 영향 완화가 포함됩니다.

전 세계 국경없는의사회의 코로나19 대응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바이러스 전파의 차단, 완화, 지연
- 환자 치료 (중증 환자 중심)
- 보건 제도와 공동체에 대한 충격 최소화
- 감염 방지 방법과 위험성에 관련된 정보 전파
- 수도, 청결, 위생 물자 및 활동 증대
- 자원이 제한된 환경에 머무르는 중증 환자에 대한 고통 완화 처치


펀드의 상당 부분은 다음과 같은 부분에 활용됩니다.

- 환자에게 공급할 산소 및 직원을 위한 개인 방호 장비 취득
- 의료원이나 병원 등 국경없는의사회 및 비 국경없는의사회 보건 시설 내 격리 구역 구축
- 직원 대상 코로나19 감염자 대응 및 치료법 교육
- 응급 치료와 환자 위탁을 비롯한 여러 활동을 포함하는 감염 방지 및 제어 수단 도입
- 여러분의 국경없는의사회 코로나19 위기 펀드 후원은 70개 이상의 국가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질병에 대응하고 필요한 의료 지원을 제공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기부금은 처리 비용, 입금 취소, 환불, 부가가치세(VAT) 또는 기타 유사 세금을 공제한 금액입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필요합니다.
** 기부금 목표 달성 시 영업일 기준 며칠 후에 블리자드 Battle.net 계정에서 한정된 기간인 2021년 8월 2일까지 바나나몽치와 데이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불타는 성전® 클래식에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2021년 8월 3일부터는 블리자드 샵이나 게임 내 상점에서 데이지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