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06:55
조회: 232
추천: 0
치유 쉽던데본 검성690인데
치유 560으로 무스펠 그냥깻는데 검성이 더 쉬운건 맞는데 막기밸류가 어쩌고저쩌고 하기에는 선발대인원들은 불신너프전 광폭땜에 저회하면서 딜우겨넣을때 다 마스터한거아니였음?
EXP
94
(94%)
/ 101
|
데헌분탕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