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검성690인데

치유 560으로  무스펠 그냥깻는데

검성이 더 쉬운건 맞는데

막기밸류가 어쩌고저쩌고 하기에는

선발대인원들은 불신너프전 광폭땜에

저회하면서 딜우겨넣을때 다 마스터한거아니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