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1:01
조회: 117
추천: 1
치유는 그 누구 머리채도 안잡고 안락사 요청함. 클래스삭제, 직변권이 답임버프 능력 = 호법 머리채 힐밸류 구조 = 전 딜러 머리채 데미지 = 서폿이 데미지까지 원해? 양심없는놈. 고로 치유성은 그 누구에게도 민폐 끼치지 않게 클래스 삭제+직변권 요청을 해야함 난 치유성들이 클래스 삭제빔 맞고 영원한 안식을 찾았으면 하는 간절함 바람이 있음. 치유가 뒤져야 모두가 행복함. 치유 삭제합시다. ![]() 3환 군왕 만들었는데 그래서 이제 뭐함? 당연 룩딸하러 아이온2 가야제 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