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음 칭호따기 전까지는 지옥임 ㅅㄱ

본인 진도에 맞는 파티가도 그 진도까지 가지도 못 함

그냥 ㅈㄴ 못 하는 새끼들 훈련만 시켜주는거임

피자하려고 몸 베베 꼬는데 나보다 살짝 오른쪽 위치해있으면서 겹쳐있길래 전조증상 때 안움직여서
내가 오른쪽으로 대쉬해줬더니
나보고 왜 움직이는
지랄하는 치유년아 니가 먼저 쳐갔어야지
시8 신호 한줄도 잘 못하는 련이 하 그냥 개화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