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2:00
조회: 183
추천: 1
현재 아이온2 문제이건 팩트임
나 포함 주위 상황 라이트한 유저 기준임 난 660k 일단 무스펠에서 성장 허들로 느껴짐 공팟 모집시간 및 숙련될때 까지의 과정 힘듬 성장이 멈추니 재미 반감 및 주마다 횟수 초기화가 심리적 압박으로 상당함 물론 천천히 하면 됨. 근데 그렇게 안됨 여파로 흥미가 떨어지니 점점 접속시간이 줄어듬 다른게임 기웃거리게 됨 실제 주위 유저 거진 다 접음 해결책은 모르겠는데 현재 아이온2는 내리막길 가고 있는건 팩트임 밸런스 이런게 문제가 아님
EXP
1,478
(39%)
/ 1,601
|
inven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