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가 호법보다 나은 게 없는데
직업컨셉상 얘보다 딜이나 버프가 더 좋으면 안됨
치유가 힐을 더 잘줄지언정
숙련도가 있으면 호법힐만으로도 모든게 해결되기 때문에
사실상 치유는 호법을 이길 수 없음
그럼 치유힐벨류를 높이고 호법힐을 뺏으면 되지 않냐고?
이러면 모든 팟이 랏치유 올때까지 손가락빨아야됨
걍 시스템 구조 자체가 잘못됐음
치유삭제하고 호법으로 통일하는 거 말고는 답 안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