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5:17
조회: 110
추천: 0
남툴 평준화좀 빨리하자검마 얘네들 20K 뺴야되는데 살성들아 니넨 기대하지말고 후피증 남툴 뭐 더 올라간다는 기대하는거같은데 무기공격력,패시브만 평준화하는거임 ㅅㄱ
EXP
131
(31%)
/ 201
|
데스드래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