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마 얘네들 20K 뺴야되는데

검마 얘네들 20K 뺴야되는데

살성들아 니넨 기대하지말고 후피증 남툴 뭐 더 올라간다는 기대하는거같은데

무기공격력,패시브만 평준화하는거임 ㅅ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