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3:42
조회: 1,167
추천: 12
쏘씬빨언) 각직업별 불만과 그 원인을 배워옴선3요약) 아님말고 꼬 님 키,누 칼 협 결론 있음 ========================================= - 시작하길 탱킹력이 있는 딜러 인줄 알았으나 흡검싸개가 됨 => 이번 상향밸패로 불만좀 줄어든편 2. 수호 - 태생이 상남자의 맞딜 독고다이 우직함을 가지고 싶었으나 격앙+도발 버프셔틀임 => 화이팅들 하십쇼 3.살성 - 태생이 현재까지 유일한 암살자겸 근거리 딜러였음. 이전까진 괜춘한편이라 들었는데 이번 너프로 딜도 딜인데 기존 플레이스타일에 변화가 불쾌한쪽으로 생김 => 강제 플레이 체감 변화가 꼬움 4. 궁성 - 태생이 원거리 딸깍인데 생각보다 손이 많이간다고봄. 딸깍의 상징치고 패턴 잡무빙 저스트회피등 이거조차 귀찬음 => 더 딸깍이 되고 싶다. 5. 마도 - 태생이 매직 캐스터인데 딜이 생각보다 안나옴. 근데 불편한건 또 많음 => 이동가능 스킬 패치가 됐으나 애매한 유틸보단 압도적인 딜이 가지고싶다 6. 정령 - 태생이 소환수 기반 버그 덩어리인데 동일 딜러포지션 대비 메리트가 없음. 버그는 둘째치고 살궁마 보다 확실히 장점이라 할만한 요소를 몰루 => 정령스킨 출시좀 7. 호법 - 태생이 하이브리드 딜러겸 서폿이었는데 시작은 카라짐인줄 알았으나 루시우가 돼서 슬픔 => 참고로 카라짐은 '진정한 지원가' 임 ![]() 8. 치유 - 태생이 근본의 귀족인 신의 직업이나 게임 특성상 딜찍메타라 위에 호법때문에 초월 원정 선호도가 상대적으로 낮음 => 그 어떠한 경우도 이미 치유가 들어가 있는게 아니면 내가 1순위여야 한다 결론) 직변권을 내는게 맞으나 직변권 내면 게임 망한다, 섭종한다고 반대하거나 온갖 핑계를 대는놈들이 범인임ㅇㅇ 그새키들 직업이 꿀통이야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