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법은 치마입기 싫다고 분명 말했다.

여의봉으로 대가리 깨고싶지 면봉으로 니네 귀파줄라고

봉 잡은거 아니라 했다.

호법이라고 하면서 치유랑 에겐내 풀풀 풍기면서

자리싸움 하는 새끼들은 호법인척하는 분탕임

진짜 호법은 정화케어 다 삭제해도 딜만 주면 된다

시너지딜러를 하고싶은거지 누가 앞치마 입고 싶어해

서폿은 치유한테 다 하라고 시키라고 시발놈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