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3:41
조회: 340
추천: 3
야 이 ㅅㅂ 니네때문에 치유 삭제되면 책임질거야?호법은 치마입기 싫다고 분명 말했다.
여의봉으로 대가리 깨고싶지 면봉으로 니네 귀파줄라고 봉 잡은거 아니라 했다. 호법이라고 하면서 치유랑 에겐내 풀풀 풍기면서 자리싸움 하는 새끼들은 호법인척하는 분탕임 진짜 호법은 정화케어 다 삭제해도 딜만 주면 된다 시너지딜러를 하고싶은거지 누가 앞치마 입고 싶어해 서폿은 치유한테 다 하라고 시키라고 시발놈들아
EXP
114
(14%)
/ 201
|
방앗간못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