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들이 무슨 하이브리드 딜러니 뭐니하면서
딜러인척 오지면서

왜 치유를 못잡아먹어서 안달이냐


아주그냥 일주일내내 인벤게시글에 치유까는글로 도배를 하네 ㅅㅂ

확그냥 질풍 뺏어서 치유주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