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저는 6월초 1050큐나 할때부터 모아서 950큐나까지 내려오는 동안 8만큐나 환전했습니다. 지금은 800큐나네요.
7월1일 챕터1 시작하면 1000만키나:250큐나로 팔아드리겠습니다. 성화사재기로 날려먹은 5억키나 맨징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