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3:36
조회: 204
추천: 0
다들 큐나는 다 쟁여 두셨나요네 저는 6월초 1050큐나 할때부터 모아서 950큐나까지 내려오는 동안 8만큐나 환전했습니다. 지금은 800큐나네요.
7월1일 챕터1 시작하면 1000만키나:250큐나로 팔아드리겠습니다. 성화사재기로 날려먹은 5억키나 맨징할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