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창고없애고 일반창고 템 조율석부터해서 스티그마
싹다공유해줘야된다고봄
이제 입장권도사라지고 오드로만 가능한데
본캐효율높여줫으면좋겠음 오드제작도몰아서하게해주고
어비스도 사냥효율올려서경쟁 올려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