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3:47
조회: 100
추천: 0
패치바라는점 갓게임될것임개인창고없애고 일반창고 템 조율석부터해서 스티그마
싹다공유해줘야된다고봄 이제 입장권도사라지고 오드로만 가능한데 본캐효율높여줫으면좋겠음 오드제작도몰아서하게해주고 어비스도 사냥효율올려서경쟁 올려주고
EXP
1,625
(12%)
/ 1,801
|
조흔날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