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2:03
조회: 223
추천: 1
커피차드립은 ㅋㅋㅋ선동과 날조 역겹다진짜호법이 치유 너프하라고 꽹가리쳤냐?
암격쇄 데미지 1000도안나왔을때 그걸로 꽹가리친건데 니템이 병신이라하겠지 또 ㅋㅋ 시즌1 대장군 / 시즌2 총사/ 시즌3 총사인데 템이 병신일수가있나 선동과 날조는 씨발새끼들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당시 호법 데미지 스샷이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