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법이 치유 너프하라고 꽹가리쳤냐?
암격쇄 데미지 1000도안나왔을때 그걸로 꽹가리친건데

니템이 병신이라하겠지 또 ㅋㅋ
시즌1 대장군 / 시즌2 총사/  시즌3 총사인데 템이 병신일수가있나

선동과 날조는 씨발새끼들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당시 호법 데미지 스샷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