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수준까지 상향해주고 동일 직업군 같은 파티 못하게 해줘라

언제까지 갈라치기 할거냐

호법이던 치유던 한자리는 필수인데 누가 좋네 나쁘네 지겹다

내용도 어제본 내용 또 올라오고 뎃글도 내용 똑같고

치유가 1황이든 호법이 1황이든 파티 1자리만 확보해주면 되잖아

먼저온사람이 하게끔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