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퓨어가 100이라면

얘네가 한 70퍼 정도인데

게임 구조가 존나 병신같아서 30퍼를 이미 딜러한테 붙여놓고

70퍼를 붙여버리면 이게 100퍼지

병신겜 ㅋㅋ

애초부터 딜러가 0퍼일때나 부족함이 느껴지는거지 덕지덕지 붙여놨는데 의미있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