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뚤어진 밸런스 갈드컵으로 여러사람 피곤하게 하는거지

어차피 사내 카페 있는데 굳이 시위성 커피차 보내서 

주정차금지구역에 주차해놓은것도 모잘라서 묵시적 강요로 떡칠한 플래카드까지

너무 역겨운거 투성이임. 대체 뭘 기다리고 있다는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