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2:05
조회: 1,140
추천: 6
난 아이온2 하면서 이 짤이 가장 역겹다고 봄![]() 비뚤어진 밸런스 갈드컵으로 여러사람 피곤하게 하는거지 어차피 사내 카페 있는데 굳이 시위성 커피차 보내서 주정차금지구역에 주차해놓은것도 모잘라서 묵시적 강요로 떡칠한 플래카드까지 너무 역겨운거 투성이임. 대체 뭘 기다리고 있다는걸까.
아이온2 인벤 딜빵 회피한 쫄보 명단
1. Uch사스케 (26년6월17일) 2. 개빡숙 (26년6월22일, 타수내기 회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