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2:04
조회: 183
추천: 0
컴터 질문.. 실사용자만 답할것지금 모니터 4k 쓰고있고 i7 10세대에 gpu 3070쓰고있는데
옵타해서 프레임 58정도 나오더라고 그래서 컴터 바꾸려는데 혹시 4k에 구팔삼디, 5070ti나 5080 실사용자 있을까? 또 인터넷 500m랑 1g랑 차이 많이나? 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