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에 치유 호법이 한명 씩 받아서 그 호법 치유가 전체 포스 케어 가능하게 바꾸면

인구 문제 해결 된다고 하는데 이거 존나 좋은 해결 방법 같은데??

이걸로 밀고 가야 하는 거 아님?

각 포스에 호법 치유는 한명씩 받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