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2:05
조회: 311
추천: 1
방금 어떤 애랑 치유 관련해서 의견 나누다가공대에 치유 호법이 한명 씩 받아서 그 호법 치유가 전체 포스 케어 가능하게 바꾸면
인구 문제 해결 된다고 하는데 이거 존나 좋은 해결 방법 같은데?? 이걸로 밀고 가야 하는 거 아님? 각 포스에 호법 치유는 한명씩 받도록?
EXP
135
(35%)
/ 201
|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