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니들이 방파면 -50 -100 남툴 치유가 신청한다고 좆같다고 하는거잖아?


남준이형 그냥 방만들때 조건 하나 추가에

신청가능남툴입력

이거만 만들어주면 우리 딜러님들께서

병신치유 자꾸 신청하자나 이거 없어질거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