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0:42
조회: 137
추천: 0
근데 팩트알려줌내가 초월원정 방파면 숙련이라고만 적고 걍 투력안보는데
치유애들이 유독 투력이 ㅈ밥이긴함 4단방에 400k가옴 근데 400k 오키 원래 그게 적정스펙이긴함 근데 니들 400k 방 파서 400k애들이랑 4단가긴해봤어? 니들이 방파서 가셈 ㅇㅇ 나같은 착한 사람들이 가줄거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