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07:00
조회: 528
추천: 8
치유성은 그냥 이번에 클래스삭제 & 직변권이 답임.버프 상향 원하면 호법이 지랄하고, 딜 상향 원해도 서폿이 뭔 딜이냐 모두에게 욕먹고, 힐 밸류 올리게 피흡 너프/삭제 원하면 딜러들에게 욕먹고, 무스펠에선 랏치 랏치 거리지만, 무스펠 가기 위해 원정, 초월 가려면 거절& 랏호 가 현실임. 어떤 방향성을 바래도 치유주제에 바라는게 많다며 욕먹는 개불쌍한 클래스인데, 그러니 치유성들은 그 누구도 피해 주지 않도록 안락사를 주는게 이 게임의 방향성에 맞음. 걍 호법을 유일신으로 냅두고, 치유성 클래스 삭제하자 엔씨야. ![]() 3환 군왕 만들었는데 그래서 이제 뭐함? 당연 룩딸하러 아이온2 가야제 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