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07:05
조회: 281
추천: 0
치유 스펙업하면 딜오르잖아 뭔 성장체감을 또달라는거임8% 칠거 10% 칠수있으면 그게 성장체감이지
타직업은 딜 조금이라도 더 박으려고 아둥바둥인데 치유는 스펙업효율이 안좋으니 안할거야잉 이지랄하면서 성장체감 달라소릴 또하고있네 그럼 호법 수호도 퓨딜보다 스펙업 효율 떨어지는데 스펙 왜올림? 진짜 가지가지 한다 성장체감 달라고 해서 줬잖아 스펙업 하라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