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열받네 ㅜ

누구냐 딜 달라고 한 치유성이..

'공격력에 비례한 능력치 상승' 뭐 이런거가 너네가 이상하게 해석한거
아니냐?

.. 치혐은 누가 만든거냐..
치혐은 치유가 만든게 아니라 니들의 이기심에서 그냥 만들어진거 아니냐?

치유가 해달라는걸 엔씨에서 다해줬다고 장담하냐?

그래서 신기 너프 먹고 현재 고독의투기장에 치유성이 전체서버 랭킹 200위 안에 아무도 없는게 맞고 성장체감에 따른 무언가를 달라해서
다 받아낸게 지금의 치유성인가?

딜 달라해서 딜을 받고 치유성이 객관적으로 동스펙일때
누군가 딜을 잡을 수 있나?

왜케 여론을 ㅈ같게 형성하는건지..

우리가 살성처럼 ㅈ 사기였나?
같은 서폿이면서 모든 콘텐츠에서 필요로하는 호법을 부러워한거지
호법보다 좋아야한다고 머리채를 잡았나?

이 시벌롬들아..
호법만큼은 아니여도 호법보다 약하게 딜을 달라했고
치유성도 모든 콘텐츠에서 소모되게 호법처럼 버프를 달라한거다

니들 숙련할때만 치유성 찾고
기록 갱신할때는 호법을 찾는 이 시벌롬들아

검수살호

검딜딜호

검수딜호

치유성보다 탱커들이 더 귀족 아니냐?

725K인 나도 ㅂㅅ같은 방장들이 호법 들어오라고 방제 써놓지도
않았는데 신청해도 입벤 당하는데

아직도 뇌가 쳐 늙었는지 과거에 얽매여서 과거 이야기를
지금에 반영하냐?

이게임이 연령대가 아무리 높아도 시발 노땅마냥
과거 이야기를 현재에 일어나는 일처럼 말하는게 맞느냐


그래서 우리는 지금 그냥 치유성을 차라리 삭제해라
호법 하나로 통일해라

말하고 있는게 머리채를 잡고있는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