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7 14700
32gb xmp
3080
Msi z790

5080으로 바꿀까 고민하고있는데
막상 앞으로 패치되면 어떻게 바뀔지 몰라서 좀 그럼
현재도 만족스럽게 하고있긴한데 욕심이좀 나지만
살짝 고민스럽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