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툴 701 노도핑 전속 83.5 재감 34.6
시즌날개+아이고
783d / 4070ti / 32램 / qhd(주) + fhd(서브)
지방검성 kt 500 메가 , 레기온 비공정
프레임 아무것도 안할때 105~108 , 허수칠때 90~95
수직동기 + 지싱크 off / dlss / 프레임제너레이터 off / boost / 해상도스케일(균형) / 전체창모드 / 저지연울트라
인겜+마매 사용

상급줌서 먹어도 90타 최상급 먹어도 90타
올 매낮해도 90타 , 이펙트+그림자+식생 보통+올매우높음도 90타
100타까진 안바라고 95타 정도면 만족할거 같은데 욕심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