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9:20
조회: 512
추천: 0
내찍 타수좀 봐주실분 정상인가요?![]() 남툴 701 노도핑 전속 83.5 재감 34.6 시즌날개+아이고 783d / 4070ti / 32램 / qhd(주) + fhd(서브) 지방검성 kt 500 메가 , 레기온 비공정 프레임 아무것도 안할때 105~108 , 허수칠때 90~95 수직동기 + 지싱크 off / dlss / 프레임제너레이터 off / boost / 해상도스케일(균형) / 전체창모드 / 저지연울트라 인겜+마매 사용 상급줌서 먹어도 90타 최상급 먹어도 90타 올 매낮해도 90타 , 이펙트+그림자+식생 보통+올매우높음도 90타 100타까진 안바라고 95타 정도면 만족할거 같은데 욕심인가요?
EXP
17,961
(88%)
/ 18,201
|

엔드오브소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