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제어판, 인겜 다 꺼져 있고 프레임제한도 꺼져있음
전속 최상급 126.8에 95타 나오는데
수직동기화 키면 타수 줄어야 정상아닌가요??
ㅅㅂ 왜 전 차이가 없죠ㅋㅋㅋ
아 프레임은 240~300, 지연15~20 나왔던걸로 기억
진짜 몇시간동안 와꾸님 방송, 검무님 세팅, 인벤 참고하면서
이것저것 만지고 다 해봤는데 차이가 없어요
사양은 783d, 5080, 32gb, qhd 180hz, 경기도 lg500메가
조언좀 부탁드림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