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7:08
조회: 350
추천: 0
수직동기화 키든 끄든 차이가 없는데;;엔비디아 제어판, 인겜 다 꺼져 있고 프레임제한도 꺼져있음
전속 최상급 126.8에 95타 나오는데 수직동기화 키면 타수 줄어야 정상아닌가요?? ㅅㅂ 왜 전 차이가 없죠ㅋㅋㅋ 아 프레임은 240~300, 지연15~20 나왔던걸로 기억 진짜 몇시간동안 와꾸님 방송, 검무님 세팅, 인벤 참고하면서 이것저것 만지고 다 해봤는데 차이가 없어요 사양은 783d, 5080, 32gb, qhd 180hz, 경기도 lg500메가 조언좀 부탁드림다ㅠ
EXP
1,610
(5%)
/ 1,801
|
이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