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매크로는 쿵치키님 2 8   지연x 임

설정은 게시판 국룰 설정 끌꺼 끄고 킬거 울트라로 키고   G싱크 모니터도 껏음


1. 그래픽카드 바꿈 3070ti -> 5080
대략 87 타에서 90타 까지 근접 (2~3타 상승)

2. cpu 바꿈 13900k -> 983d / 램 32->64
게시판에 있는 오버클럭 커옵  램 EXPO 레지스트리 핑최적화  하라는거 다했음

레기온 허수 쌀줌


암굴 허수 최상줌

스샷은 안찍엇지만  레기온 허수 최상줌은 100타 나옴

테스트 시간은 오전 9시  지역은 서울 강북 kt 1기가 

진짜 해볼거 다했음 게시판의 모든 정보 다 찾아보고 다 적용한 세팅임

우리집에선 이게 최선인듯

참고로 허수보다  초월/원정에서  딜상승이 많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