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살다살다 컴터 사양이 안좋아서 렉때문에 그래픽을 낮추는게임은 봤어도 뛰발 ㅋㅋㅋㅋㅋㅋㅋ
컴터 사양은 충분히 좋은데 타수때문에 매우낮음으로 한다, 서울이랑 멀어서 딜이떨어진다 하는겜은 존나 웃음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