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00x3d이상 사용중이거나 하는형들중에

전속도 뚫은거 같은데 80타 초반밖에 안나온다

인터넷에 pbo랑 튜닝램이면 xmp/expo 키는법 검색해서

메인보드 회사마다 조금씩 다르니까 꼭 검색해서 

설정해보고 엔비디아 설정 하고나서 해봅시다!

몇명 봐주다보니까 대부분 안되잇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