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가 좀 안 돼

공중결박 pve로 쓰라고 패치를 한 거 같은데

본인 내려찍기, 공중결박 둘 다 20인데

내려찍기만 쓰는 게 딜이 훨씬 좋아

공중결박 모션과 속도가 엄청나게 구리거든............


이런 거 실험을 안 해본 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