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9:28
조회: 221
추천: 0
공중결박은 왜 패치한 걸까?이해가 좀 안 돼
공중결박 pve로 쓰라고 패치를 한 거 같은데 본인 내려찍기, 공중결박 둘 다 20인데 내려찍기만 쓰는 게 딜이 훨씬 좋아 공중결박 모션과 속도가 엄청나게 구리거든............ 이런 거 실험을 안 해본 걸까? |
용사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