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찍타수 그거 다 머라고!!!
버프랍시고 체감도 안되는거 쳐받고 그저 허수아비만 치고 있냥?
좀 드러누으라고!!!
어제 던전가서 550k궁성보다 딜 10퍼 더넣었다고 빙신같이 쪼개는 내모습에 시바 현타 제대로 오더라. ㅈ같은거 이걸로 만족할 일임?
컴터가 어쩌고 인터넷이 어쩌고 지역이 어쩌고 그런거해서 딜 모기 좀물만큼 올릴 궁리하지말고 좀 징징이라도 대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