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3:41
조회: 110
추천: 0
컴성형들 이제 그만놔줘~마매 할시간에 검성 탱자리로와서 머리잡고 빽딜잡는다고 계속 뒤잡는 형들 ㅈㄴ게많은대 이거부터 고치고 그로기때 검캔이 아닌 빽잡고 검기만 쓰는형들 ㅈㄴ많고 흡검빼고 무적 아직도 들고ㅈ다니시는 형들 ㅈㄴ많고 그냥 마매 컴터알아볼시간에 플레이를 고쳐보는게 우선아닐까 싶긴해
EXP
136
(36%)
/ 201
|
간지날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