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0:54
조회: 198
추천: 0
횽들아 조언좀 해줘라 답답해죽것다컴은 예전에 샀던거라
7800X3d 4090 램96 모니터-오딧세이 g7?? 투력은 627.8 전투속도 마을노버프 기준 81프로 그전부터 써왔던 마매만 쓰고 왜 난 81타뿐이 안나와? 남들은 90이 넘는거 같은데... 글찾다가 그래픽 드라이버 버전 그전 596인가 쓰라고 해서 최신버전에서 다운한 상태고.. 인매크로 마매 두개 써야되는건지? 누구꺼 보고 따라하면 되는지 추천도.... 너무답답해.... 도움되는 글좀 남겨줘 ㅜㅜ
EXP
5,335
(33%)
/ 5,601
|
요건아니야